Re: 1월13일 2호선 전역사 리더기 작동불량 > 열린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열린게시판

자랑스러운 우리는! 부산지하철 노동조합

Re: 1월13일 2호선 전역사 리더기 작동불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변상용 이름으로 검색 댓글 0건 조회 949회 작성일 19-01-16 12:59

본문

> > > 1월 13일 일요일 새벽5시 > 2호선 전역사 리더기 작동불량로 > 난리났는데 아무말 없네요 > > 직원들은 영문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 장애인게이트 는 혼자서 오작동하고 > 개이트는 업레이드 중입니다 > 여자의 목속리 나고 > 완전 난리났었는데 > 노동조합은 관심없나요 > > 직원들은 당황하고 > 승객들은 어리둥절했었는데 > >

 

 전자지회장 변상용입니다

제가 알아본 결과 비영업시간대 2호선 게이트 프로그램 업데이터(수도권 복지 카드관련 등) 후 역사 장비의 통신 이상 및 재부팅 현상이 발생하여 영업처 전자제어에서 긴급 복구 조치 완료했습니다.

미리 테스트를  한 후 업데이터를 하는데 현장에서 예기치 않게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역사 조합원들이 많이 불편하셨다고 들었습니다.

앞으로는  위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92
어제
627
최대
11,777
전체
1,246,517

상호명 : 부산지하철노동조합  사업자번호 : 604-82-02975  대표자명 : 최정식  대표번호 : 051-678-6190
Copyright © 부산지하철노동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