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수십배로 편하고 월급은 더 많다는 3호선
신청을 해도 수년째 가지 못하고 신청자가 너무 많아 기약도 없다.
이것이 정상적인 조직이고 정상적인 상황인가?
1, 2호선을 개선을 하든 1, 2, 3, 4호선 순환을 시키든 필히 개선이 필요합니다.
십수년째 방치되고 있는 호선간 노동강도 차이와 임금 차이
모른채 내 일이 아닌채 방조 방치해서 될 일이 아닙니다.
승객량 최다 전동차 최고노후 최장의 열차 가장 협소한 승강장 구조
거기에다 다이아도 개판 인원수도 최저비율에 최저 야간근무 비율
거기다 끼니도 연속 거르고 운행하고 똥오줌도 제대로 못누면서 일하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다이아 그림도 보고 휴일 갯수도 관심있게 좀 보세요.
지적확인환호니 안전이니 말로 서류로 부르짖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