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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2호선에서 3호선 기관사로 희망하는 > 지원자나 지원예정자가 수백명은 족히 될 것이다. > 그 중에 5%나 퇴직 전에 3호선으로 갈수 있으려나? > 현실적으로 불가능 할 것이다. > 지원 이유는 엄청난 노동강도 차이 때문이다. > 관리자는 이 차이를 줄이는데 노력을 해야 함에도 십수년간 아무 대책없이 무능함에 극치를 보였다. > 승객수나 편성 량수는 관리자가 어찌 할 수 없는 부분이다. > 그러나 1,2호선도 사업 다이아(편도 운행 시간)나 출퇴근 시각 교번 순서 등은 충분히 조절 가능한부분이다. > 3호선은 모든 조건이 노동 강도가 낮을수 밖에 없는 요인이지만 > 특히 편도 운행 시간이 짧다는 것도 큰 이유다. > 그것은 노동강도 저하와 직결되어 안전 운행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 관리자들이여 안전을 위해서라도 1,2호선 편도 운행 시간을 줄입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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